평안하고 행복한 도시 만들기 소식

안산시, 안산도시개발(주)로부터 전동거꾸리 10대 기탁 받아

박백중 2023. 7. 11. 12:20
728x90

<사진: 안산시 제공>

[반월안산시 미디어입니다.]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10일 안산도시개발()(공동대표 이화수·윤양노)로부터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한 운동기구 전동거꾸리 10(시가 165십만 원 상당)를 기탁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안산시청에서 진행된 전달식은 이민근 시장과 이화수·윤양노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안산시와 ㈜삼천리가 공동출자해 단원구 초지동에 1995년에 설립된 안산도시개발(주)은 고효율의 열병합발전 설비와 주변 자원회수 시설 및 염색단지의 폐열을 이용한 재생에너지로 지역냉난방을 공급해 시민의 연료비 절감과 대기환경 개선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와 올해 초에도 실버카 100대씩을 후원하고, 관내 경로당 10개소에 지속적으로 후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이화수·윤양노 공동대표는 어르신들 건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후원하게 됐다앞으로도 더 많은 나눔활동 실천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민근 안산시장은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린다따뜻한 마음을 담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반월안산시 미디어 박백중입니다. paekzung@daum.net]

반월안산시미디어는 구글, 다음, 네이버 검색창에서 반월안산시미디어 티스토리를 검색하시면  유익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