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안하고 행복한 도시 만들기 소식

안산스마트허브 자원순환협의회와 1사1경로당 후원협약 체결

박백중 2022. 10. 27. 05:11
728x90

이민근 시장“올해 말까지 모든 경로당 후원 협약 체결…어르신들께 도움 되도록 최선”

[반월안산시 미디어입니다.]

 26일 안산스마트허브 자원순환협의회(의장 신철우) 11경로당 후원협약 열린 협약식에는 이민근 시장과 경도화학공업(), ㈜인터플렉스, 유한화학(), 강남화성(), ㈜노루케미칼, ㈜탑비앤지, ㈜중일, 영풍전자(), ㈜코리아써키트, ㈜종근당바이오 등 10개 기업체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안산시에서 적극적으로 추진 중인 1 1경로당 자매결연 사업은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과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에 이바지하기 위해 기업·기관·단체가 경로당과 결연을 맺고 경로당에 쌀 등 후원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자원순환협의회는 사업장폐기물 감량 및 재활용 활성화를 위해 구성된 자발적 참여기구로 현재 에너지, 부산물, 슬러지 3개 분과에서 106개 기업체가 참여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서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경도화학공업() 대표이기도 한 신철우 자원순환협의회 의장은 “이번 협약이 어르신에 대한 배려와 존중이 널리 확산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어르신들의 건강과 돌봄에 도움이 되도록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전화: 산업지원본부 산단환경과 폐기물관리팀 정상희 031-481-2905

[반월안산시 미디어 박백중입니다. paekzung@daum.net]

반월안산시미디어는 구글, 다음 검색창에서 반월안산시미디어를 검색하시거나 구글, 다음, 네이버의 검색창에서 banwol-ansancity.tistory.com 검색하시면 유익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읍니다.

공감하시면 공감 눌러주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