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안하고 행복한 도시 만들기 소식

안산시, ㈜한샘으로부터 드림스타트 아동을 위한 가구 후원 받아

박백중 2023. 12. 27. 12:40
728x90

[반월안산시 미디어입니다.]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올해도 한샘의 후원으로 관내 드림스타트 아동의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진행했다27일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 가구기업인 한샘은 관내 취약계층 아동들의 주거환경을 개선해 주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시는 올해 드림스타트 아동 총 20가정에 3천5백만 원 상당(소비자가격)의 책상, 의자, 침대, 서랍장 등의 가구를 지원받았다.

안산시는 지난 2019년부터 시작된 ㈜한샘의 사회공헌사업으로 안산시 드림스타트 총 92가정에 20억 원 상당(소비자가격)의 가구를 지원받았다. 이와 함께, 농산물 꾸러미 450박스(4천5백만 원 상당)를 특별 지원받기도 했다.

박현석 아동권리과장은 가구를 지원받은 아동이 감사하다고 손 편지를 써서 보낼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사업이라며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기부문화 활성화에 앞장 서고 있는 한샘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드림스타트 사업 운영평가에서 대통령상을 받은 안산시 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돕기 위해 2009년부터 만 12세 이하 취약계층 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통합사례관리 및 보건, 복지, 교육(보육) 등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반월안산시 미디어 박백중입니다. paekzung@daum.net]

반월안산시미디어는 구글, 다음, 네이버 검색창에서 반월안산시미디어 티스토리를 검색하시면  유익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