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안하고 행복한 도시 만들기 소식

오스템임플란트 물류본부, 안산시에 사랑의 성금 500만 원 기탁

박백중 2024. 5. 25. 03:37
728x90

[반월안산시 미디어입니다.]안산시(이민근 시장)는 단원구 초지동에 소재한 오스템임플란트 물류본부(본부장 성곤)로부터 사랑의 성금 500만 원을 기탁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오스템임플란트는 31개국에서 총 35개 법인을 운영하는 글로벌 치과 기업으로 치과용 임플란트 치과 기자재 및 제약 치과 IT분야 치과 인테리어 의학교육 치과 방송 및 포털 등 치과 진료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ESG 경영방침에 기반해 사회공헌을 위한 기부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이날 기탁받은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안산시 저소득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성곤 오스템임플란트 물류 본부장은 오스템임플란트 물류 본부가 안산시의 어려운 분들을 위해 꼭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경숙 복지정책과장은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에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보내주신 성금은 어려운 이웃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화답했다.

[반월안산시 미디어 박백중입니다. paekzung@daum.net]

반월안산시미디어는 구글, 다음, 네이버 검색창에서 반월안산시미디어(반월동마을미디어), 반월동마을미디어 티스토리를 검색하시면  유익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