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안하고 행복한 도시 만들기 소식

안산시농수산물도매시장, 추석 연휴 정기휴업일에도 정상영업한다

박백중 2024. 9. 12. 02:06
728x90

[반월안산시 미디어입니다.]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추석 명절을 맞아 안산시농수산물도매시장을 찾는 시민의 편의 제공을 위해 연휴 기간 정기휴업일에도 정상영업 한다고 9일 밝혔다.

안산시농수산물도매시장의 정기휴업일은 매월 첫째셋째 일요일 매년 11 추석설날 당일부터 3일간이다.

이번 추석 연휴에는 시민들에게 제수용품과 선물용 농수산물 구입 등 편의 제공을 위해 9월 셋째 주 일요일인 15일 및 추석부터 3일간인 17일, 18일, 19일에 청과부류 및 수산부류 모두 정상적으로 영업한다.

시는 연휴 기간 농수산물 출하와 구매 고객 편의를 위한 차량 주차 및 교통 혼잡 해소를 위해 관리사무소와 관련 종사자 등이 함께하는 추석 명절 종합대책을 수립해 이용객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문선미 농수산물도매시장관리과장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우리 도매시장을 찾는 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신선한 농수산물을 제공하고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하는 공영도매시장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반월안산시 미디어 박백중입니다. paekzung@daum.net]

반월안산시미디어는 구글, 다음, 네이버 검색창에서 반월안산시미디어(반월동마을미디어), 반월동마을미디어 티스토리를 검색하시면  유익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