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안하고 행복한 도시 만들기 소식

안산시, 특수임무유공자회 안산시지회서 후원금 800만 원 기탁받아

박백중 2024. 9. 15. 15:55
728x90

[반월안산시 미디어입니다.]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11일 추석 명절을 맞아 특수임무유공자회 안산시지(지회장 김기호)로부터 그룹홈 시설 개보수를 위한 후원금 800만 원을 기탁받았다고 13일 밝혔다.

특수임무유공자회 안산시지회는 매년 관내 수변·수중 정화 활동을 비롯해 화재 피해지역 대민 지원 봉사활동 등을 추진하고 있다. 올해는 관내 그룹홈 시설의 급식시설 개보수를 위한 후원금을 지원하는 등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전달식에는 이민근 시장을 비롯해 특수임무유공자회 경기도지부 김호 사무처장과 안산시지회 신정식 고문이 참여했다.

김기호 안산시지회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의 아동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나누후원 해주신 특수임무유공자회 안산시지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화답했.

이날 기탁받은 후원금은 그룹홈 아동 급식시설 개보수 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반월안산시 미디어 박백중입니다. paekzung@daum.net]

반월안산시미디어는 구글, 다음, 네이버 검색창에서 반월안산시미디어(반월동마을미디어), 반월동마을미디어 티스토리를 검색하시면  유익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