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안하고 행복한 도시 만들기 소식

안산시, ㈜해성아이다서 저소득층 위한 5,000만 원 기탁받아

박백중 2024. 10. 23. 21:37
728x90

[반월안산시 미디어입니다.]안산시(시장 이민근)지난 22일 ㈜해성아이다(대표 양영대)로부터 저소득 아동 안경 지원 사업을 위한 후원금 5,000만 원을 기탁받았다고 23일 밝혔다.

안산스마트허브 내 입주해 있는 ㈜해성아이다는 프라다(PRADA) 등 해외명품 패션 브랜드에 가죽 원단을 납품하고 있다. 매년 이탈리아, 프랑스, 미국, 홍콩 등 전 세계에서 개최하는 전시회에 참가하는 등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

양영대 해성아이다 대표는 어려운 환경의 아동들이 시력 저하로 불편함을 겪는 모습을 보며 도움이 되고자 후원을 결정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계층에 관심을 가지고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민근 시장저소득층 아동을 위해 소중한 나눔을 실천하는 양영대 대표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아동들이 소외되지 않고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촘촘한 복지 안전망을 구축하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이번 저소득층 아동 안경 지원 사업은 해성아이다와 안산시 안경사회, 산시초지종합사회복지관과 협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각 동 행정복지센터와 초지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시력이 좋지 않은 아동에 대한 신청을 받고 이후 안경을 지원할 예정이다.

[반월안산시 미디어 박백중입니다. paekzung@daum.net]

반월안산시미디어는 구글, 다음, 네이버 검색창에서 반월안산시미디어(반월동마을미디어), 반월동마을미디어 티스토리를 검색하시면  유익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