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안하고 행복한 도시 만들기 소식

안산시, 제6회 사랑의 끈 연결 운동 개최… 나눔문화 확산 기대

박백중 2024. 11. 18. 22:44
728x90

[반월안산시 미디어입니다.]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15일 한양대 에리카 게스트하우스에서 6회 사랑의 끈 연결운동행사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 안산시지부(회장 이동근)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지난 2017년부터 장애 청소년과 후원인의 1:1 결연을 통해 학생들이 원하는 꿈과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신체장애인복지회 안산시지부 회원과 후원자 및 장애학생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는 ▲장애인 사물놀이‧앙상블 공연 ▲유공자 표창 및 감사패 전달 ▲1:1 멘토·멘티 장학금 결연식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장애 학생 18명이 혜택을 받게 됐다.

이동근 ()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 안산시지부 회장은 기부와 봉사의 문화를 만들어가는 후원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사랑을 받은 학생들이 이웃 사랑의 디딤돌이 돼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나눔문화를 실천하는 많은 분의 노력으로 시가 복지문화 시로 거듭나고 있다라며 장애 여부를 떠나 모든 학생이 더 넓은 세상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반월안산시 미디어 박백중입니다. paekzung@daum.net]

반월안산시미디어는 구글, 다음, 네이버 검색창에서 반월안산시미디어(반월동마을미디어), 반월동마을미디어 티스토리를 검색하시면  유익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