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안하고 행복한 도시 만들기 소식

다농마트 청년몰 찾아 현장 간부회의 주재

박백중 2022. 11. 4. 12:22
728x90

복합 청년몰 활성화 방안 마련…청년정책 현안 사항 등 논의

[반월안산시 미디어입니다.]

안산시4일 다농마트 청년몰에서 현장 간부회의(30여명)를 개최하고 복합 청년몰 활성화 방안 등 청년 지원을 위한 다양한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이 시장은 시 주요 청년정책 현황 복합 청년몰 현황 및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해 보고받고 청년몰을 둘러보며 청년 지원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이 시장은 민선8기 핵심 가치를 청년으로 삼고 5천억 원 규모 청년벤처기금 조성 역세권 복합청년지원센터 건립 일하는 청년 실태조사 청년노동자 집중 지원 등 다양한 청년지원 정책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태원 참사로 못다 핀 많은 청년들이 목숨을 잃어 너무나 안타깝다”며 “이 번 회의를 통해 안산의 미래를 책임질 청년들이 꿈을 실현 할 수 있도록 청년지원 공약을 다시 한번 점검하고 추진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안산시 청년몰은 청년상인의 육성과 자립을 위해 본오동 신안코아와 월피동 다농마트에 조성되었으며, 음식, 디저트, 떡집, 공방, 애견간식, 꽃집 등 다양한 점포가 입점해 전통시장과 청년상인이 상생하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고 했다.

문의전화: 기획경제실 기획예산과 기획팀 박진우 031-481-2800

[반월안산시 미디어 박백중입니다. paekzung@daum.net]

반월안산시미디어는 구글, 다음 검색창에서 반월안산시미디어를 검색하시거나 구글, 다음, 네이버의 검색창에서 banwol-ansancity.tistory.com 검색하시면  유익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읍니다.

아래 좌측 하트 눌러주고 댓글 달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