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안하고 행복한 도시 만들기 소식

안산시, NH농협안산시지부와 지역농협협동조합서 쌀 1,004포 기탁받아

박백중 2025. 1. 21. 20:52
728x90

[반월안산시 미디어입니다.]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17NH농협 안산시지부(지부장 주원식)와 지역농협동조합(군자농협·반월농협·안산농협)으로부터 사랑의 쌀 1천4포(포대당 10kg)를 기탁받았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안산시청에서 열린 전달식은 이민근 시장을 비롯해 주원식 지부장, 조인선 군자농협 조합장, 최기호 반월농협 조합장, 박경식 안산농협 조합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NH농협 안산시지부와 지역농협협동조합은 농업인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나눔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9월에도 사랑의 쌀 14포를 시에 기탁한 데 이어, 이번 설 연휴를 맞이해서도 따뜻한 이웃사랑을 전했다.

NH농협 안산시지부와 지역농협협동조합 대표들은 이번에도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매우 뜻깊다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지역사회 나눔 문화의 모범을 보여주시는 NH농협 안산시지부와 지역농협협동조합 관계자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기탁해주신 사랑의 쌀은 따뜻한 마음을 담아 필요한 곳에 빠르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탁받은 후원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층과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반월안산시 미디어 박백중입니다. paekzung@daum.net]

반월안산시미디어는 구글, 다음, 네이버 검색창에서 반월안산시미디어(반월동마을미디어), 반월동마을미디어 티스토리를 검색하시면  유익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