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안하고 행복한 도시 만들기 소식

안산시, 저소득 청소년들을 위한 따뜻한 후원 계속 이어져

박백중 2025. 1. 23. 20:32
728x90

[반월안산시 미디어입니다.] 안산시(이민근 시장)는 지난 22일 안산시 관내 기업 및 단체로 부터 저소득 청소년들을 위한 후원금을 기탁받았다고 23일 밝혔다.

후원금을 기탁한 선한 주인공들은 ㈜진성패밀리(대표 김성환), 안산시민 전희정, ㈜유창알미늄(대표 성완복), 안산시 재건축연합회이다.

안산시, ㈜진성패밀리로부터 후원금 3,000만 원 
안산시, 시민 전희정 씨로부터 사랑의 후원금 500만 원 
안산시, ㈜유창알미늄으로부터 후원금 1,000만 원 
안산시, 재건축연합회로부터 성금 300만 원 

진성패밀리(대표 김성환)는 전국 330개 가맹점을 보유한 우리할매떡볶이와 최근 새롭게 출시한 위라이스버거 등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회사로 생활이 어려운 청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어 이번 기부를 행했으며 앞으로도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필라멘트복지법인에서 근무하며 나눔과 후원을 몸소 실천하는 "전희정" 씨는 설 명절을 맞아 공동생활가정에서 퇴소하는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시에 후원금을 기탁했다.

"전희정" 씨는 힘들게 자립을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겠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 했다.

 

시화공단에 소재한 유창알미늄(대표 성완복) 은 지난 2005년 설립된 알루미늄 압출, 가공 전문기업으로 매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과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안산시 재건축연합회는 관내 재건축정비사업의 원활한 추진과 노후한 주거 환경 개선에 이바지하고자 설립된 단체로 관내 정비사업을 진행하는 조합과 추진위원회 대표자들로 명절을 앞두고 취약계층 주민이 소외되지 않고 명절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에 후원하게 됐다며 따뜻한 마음이 취약계층 이웃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주시는 안산시, ㈜진성패밀리, 시민 전희정 씨, 안산시,  ㈜유창알미늄(대표 성완복), 재건축연합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후원금은 소외된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받은 성금은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 배분될 예정이라고 했다.

한편, 상록수·단원보건소 소속 방문간호사들이 설을 맞아 독거어르신과 저소득 가구에 식료품 선물 세트를 전달했으며, 후원은 안산동산교회에서 양 보건소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100개의 선물세트를 기탁한 것으로 마련됐다.

안산시 상록수보건소, 단원보건소 소속 방문간호사들은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직접 독거어르신과 소외계층 가구를 방문해 선물세트를 전달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기원드렸다고 밝혔다.

[반월안산시 미디어 박백중입니다. paekzung@daum.net]

반월안산시미디어는 구글, 다음, 네이버 검색창에서 반월안산시미디어(반월동마을미디어), 반월동마을미디어 티스토리를 검색하시면  유익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