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안하고 행복한 도시 만들기 소식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12월 1일 뮤지컬‘각인’무료 공연

박백중 2022. 11. 24. 12:14
728x90

선착순 200명 무료 입장…메타버스 프로그램 시연도 함께 진행

[반월안산시 미디어입니다.]

안산시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는 오는 121일 오후 2시 단원구청 단원홀에서 청년층 마약중독 예방을 위해 뮤지컬각인을 무료로 공연한다. 이는 중독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고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있는 중독문제에 대해 편견 없이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데서 시작했다.

 각인은 실제 약물중독자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제작된 뮤지컬 공연으로, 마약 중독은 혼자 힘으로 극복하기 어렵고, 그 폐해는 가까운 가족과 가정에 미치고 더 크게는 사회에 이를 수 있다는 점을 사실적으로 보여주는 작품이다.

또한, 메타버스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시연하는 시간도 마련해 효과적으로 중독대상자 발굴 및 교육에 활용할 예정이며,15세 이상 안산시민 누구나 선착순 200명까지 무료관람할 수 있다.

안산시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는 알코올·인터넷(스마트폰도박·마약 등 4대 중독에 대한 상담 및 조기 선별, 중독 예방사업 등을 통해 중독폐해 없는 안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공연 안내는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누리집에서 확인 또는 전화 문의 (www.ansanacc.or.kr)

단원보건소 보건정책과 진료검사팀 강지숙 031-481-6950

 

[반월안산시 미디어 박백중입니다. paekzung@daum.net]

반월안산시미디어는 구글, 다음 검색창에서 반월안산시미디어를 검색하시거나 구글, 다음, 네이버의 검색창에서 banwol-ansancity.tistory.com 검색하시면  유익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읍니다.

아래 좌측 하트 눌러주고 댓글 달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