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안하고 행복한 도시 만들기 소식

지난해 집중호우 피해 지역·민원현장 직접 확인, 해결방안 모색

박백중 2023. 2. 7. 12:10
728x90

이민근 안산시장, 현안 해결위해 반월동 방문…“현장에서 답 찾겠다”

[반월안산시 미디어입니다.]이민근 안산시장은 지난 6일 한갑수 시의원, 이지화 시의원, 김유숙 시의원, 관련 부서장 등과 함께 반월동을 찾아 지역 현안을 점검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했다.

번 방문은 시장이 직접 현장을 찾아 주민과 자유로운 토론을 통해 불편 및 건의항을 듣고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시민과 함께, 가치토크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앞서 이 시장은 지난해 8월 집중호우로 피해가 발생한 사사1천 재해복구현장을 비롯해 아파트 재건축 현장과 악취발생 민원지역 등 다양한 현장을 방문해 문제 해결을 위해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문제 해결을 위한 답은 항상 현장에 있다라며 주민들의 의견을 반영해 해결방안을 조속히 마련하고 현장 중심 행정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장은 이어 언제나 현장에 답이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현장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듣고 함께 해결방안을 찾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반월동 재해복구와 민원 해결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안산시는 앞으로도 대상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시민과 소통을 확대하는 시민과 함께, 가치토크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현장 중심 행정으로 주민 불편사항을 해결해 나갈 방침이다.

[반월안산시 미디어 박백중입니다. paekzung@daum.net]

반월안산시미디어는 구글, 다음, 네이버 검색창에서 반월안산시미디어 티스토리를 검색하시면  유익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