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안하고 행복한 도시 만들기 소식

안산호남향우회·(사)아름다운 나눔, 2023년 1차 장학금 전달식 가져

박백중 2023. 3. 6. 00:14
728x90

[반월안산시 미디어입니다.]안산호남향우회,(사)아름다운 나눔(이사장 김재열)은 송산시에 소재하는 대한예수교장로회 섬기는 교회에서 지난 3월5일(일) 오전11시에 제23대 안산호남향우회·(사)아름다운 나눔은 2023년 1차(봄) 장학금전달식을 가졌다.

제23대 안산호남향우회 1차년도 사업계획 승인의 건에 의하면, 복지분야 장학사업은 향우자녀, 안산시민을 대상으로 년 1회이상 시행하도록 되어있다.

따라서 장학금 지급사유가 발생하여 1차는 봄이 시작되는 3월에 긴급히 지급 결정하였고, 2차는 가을인 10월에 지급하기로 하고, 1차 장학금 마련을 위해 안산호남향우회 정배영 부회장, 조영현 부회장, 은희영 부회장의 기부로 준비되었다.

장학금 전달식에는 안산호남향우회·(사)아름다운 나눔 이사장 김재열, 부회장 정배영, 부회장 조영현, 부회장 은희영, 순천시 향우회 고문 황은수, 반월지회 박백중(반월안산시미디어) 그리고 선발된 장학생들과 더불어 많은 향우회 가족들의 축하가 있었다.

장학생은 초등부 정*담, 정*찬, 백*빈, 김*들, 강*준, 강*우, 박*나, 중등부 최*우, 진*온, 김*지, 고등부 김*선, 홍*철 등이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받았다.

장학금 전달식에서 은희영 부회장은 "어려운 환경과 여건에도 불구하고 이를 극복하고 평소 바른 품행과 모범적인 학교생활로 타의 모범이 된 향우회 학생들로 선발되었으며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수여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했다.

김재열 회장은 장학금이 학생들에게 희망의 씨앗을 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어려운 가정환경에서도 학업에 대한 열정과 꿈을 펼치는데 조금이나마 힘이 돼었으면 한다고 위로 했으며, 안산호남향우회에서는 학생들이 꿈을 키우는데 있어 불편이 없도록 지속적인 후원을 하겠다고 했다.

섬기는 교회 김종수 담임목사는 "먼저 선한 나눔으로 함께 해주신 (사)아름다운 나눔의 김재열 이사장에게 감사드린다"며 미래세대 희망인 학생들이 항상 꿈과 희망을 잃지말고 더욱 노력하여 보다 더 큰 나무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기도를 통해 후원에 대한 감사와 학생들을 위로하였다.

한편, (사)아름다운 나눔의 장학사업은 안산호남향우회 회원들의 회비와 기부를 통하여 고향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지급된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장학금 수여자 학교이름을 기재하지 않았고 이름의 일부를 보호처리 했읍니다.

[반월안산시 미디어 박백중입니다. paekzung@daum.net]

반월안산시미디어는 구글, 다음, 네이버 검색창에서 반월안산시미디어 티스토리를 검색하시면  유익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