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안하고 행복한 도시 만들기 소식

안산시 단원구, 제19회 안산국제거리극축제 앞두고 환경정비 박차

박백중 2023. 4. 24. 12:30
728x90

[반월안산시 미디어입니다.]안산시 단원구(구청장 이규석)는 제19안산국제거리극축제를 앞두고 성공적인 축제 개최를 위해 안산문화광장 주변 환경정비와 불법행위 단속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단원구는 총 250여 명의 인력을 투입해 불법 주·정차 단속, 불법 광고물 정비, 식품접객업소 위생점검 등을 추진한다.

특히 행사장 주변 야시장 및 포장마차 등 불법 노점상에 대해서는 별도 근무조를 편성해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방침이다.

아울러, 안산문화광장 주변 및 상가 이면도로에 대해 단계별로 환경정화 활동을 추진해 쾌적한 거리환경을 유지할 계획이다.

이규석 단원구청장은 관람객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환경정비에 최선을 다하겠다주변 상인들 또한 자율적 위생관리를 통해 함께 만들어가는 축제 문화가 정립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오는 55일부터 7일까지 사흘간 안산문화광장에서 개최되는 제19산국제거리극축제는 서울거리예술축제 감독을 역임한 윤종연 예술감독이 지휘를 맡아 광장’, ‘도시’, ‘’, ‘횡단이라는 4가지 키워드를 통해 다양한 국·내외 거리극을 선보인다.

[반월안산시 미디어 박백중입니다. paekzung@daum.net]

반월안산시미디어는 구글, 다음, 네이버 검색창에서 반월안산시미디어 티스토리를 검색하시면  유익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