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안하고 행복한 도시 만들기 소식

안산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등굣길 아침밥 먹기 캠페인 진행

박백중 2024. 5. 31. 11:29
728x90

[반월안산시 미디어입니다.]안산시(시장 이민근)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30일 단원구 고잔동에 소재한 양지중학교에서 학생들의 등굣길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펼쳤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맞벌이 가정 증가 등 다양한 이유로 학생들의 아침 결식률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성장기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 및 학습효과 증진을 위해 아침 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센터에서는 양지중학교 학생들을 위해 등교 시간에 맞춰 빵과 시원한 주스를 준비해 청소년들의 하루를 응원했으며, 양지중학교 학부모회 측에서도 간식을 준 풍성한 등굣길이 됐다.

센터는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 및 즐거운 학습환경 조성 도모와 함께 센터의 사업 홍보를 위해 연 2회 이상 실시하고 있다.

서은경 안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통해 청소년들이 아침밥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해 몸과 마음이 건강한 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위기 청소년의 가정과 사회복귀를 위해 맞춤형 상담 및 복지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031-414-1318)로 문의하면 된다.

[반월안산시 미디어 박백중입니다. paekzung@daum.net]

반월안산시미디어는 구글, 다음, 네이버 검색창에서 반월안산시미디어(반월동마을미디어), 반월동마을미디어 티스토리를 검색하시면  유익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