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안하고 행복한 도시 만들기 소식

안산시, 경인서부수산업협동조합으로부터 사랑의 쌀·김 기탁받아

박백중 2024. 9. 12. 02:30
728x90

[반월안산시 미디어입니다.]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9일 추석 명절을 맞아 경인서부수산업협동조합(조합장 박철수)으로부터 쌀 10kg 100포와 김 100박스(400만 원 상당)를 기탁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인천광역시 미추홀구에 위치한 경인서부수산업협동조합(이하 ‘경인서부수협’)은 지난 1962년 4월 1일 설립됐다. 서해 5도서를 포함한 대부도 지역과 인천 옹진군 6개면, 시흥시 월곶·오이도 등을 업무 구역으로 하고 있으며 4천여 명의 조합원이 소속돼 금융서비스와 지역사회를 위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박철수 조합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해 나가겠라고 말했다.

이경숙 복지정책과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경인서부수협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후원해 주신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기탁받은 후원 물품은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반월안산시 미디어 박백중입니다. paekzung@daum.net]

반월안산시미디어는 구글, 다음, 네이버 검색창에서 반월안산시미디어(반월동마을미디어), 반월동마을미디어 티스토리를 검색하시면  유익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