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안하고 행복한 도시 만들기 소식

안산시, NH농협안산시지부와 지역농협협동조합서‘사랑의 쌀’기탁받아

박백중 2024. 9. 12. 02:35
728x90

[반월안산시 미디어입니다.]안산시(시장 이민근)지난 9일 NH농협 안산시지부(지부장 강정미)와 지역농협협동조합(군자농협·반월농협·안산농협)으로부터 사랑의 쌀 1천4포(포대당 10㎏)를 기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안산시청에서 열린 전달식은 이민근 시장과 강정미 지부장, 조인선 군자농협 조합장, 최기호 반월농협 조합장, 박경식 안산농협 조합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됐다.

NH농협 안산시지부와 지역농협협동조합은 농업인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발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들은 지난해에도 사랑의 쌀 14포를 기탁해 이웃사랑을 실천한 바 있다.

NH농협 안산시지부와 지역농협협동조합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에따뜻한 이웃사랑을 전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이웃을 향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지역사회 나눔 문화의 모범을 보여준 NH농협 안산시지부와 지역농협협동조합에 감사를 전한다라며 기탁한 사랑의 쌀은 따뜻한 마음을 담아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화답했다.

이날 기탁받은 후원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층과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반월안산시 미디어 박백중입니다. paekzung@daum.net]

반월안산시미디어는 구글, 다음, 네이버 검색창에서 반월안산시미디어(반월동마을미디어), 반월동마을미디어 티스토리를 검색하시면  유익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