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안하고 행복한 도시 만들기 소식

안산시생활폐기물수집․운반 협회· 본오쌀 500포 아름다운 나눔의 실천

박백중 2022. 12. 26. 11:02
728x90

본오뜰에서 생산한 쌀 500포(10㎏, 1천400만 원 상당)를 기탁, 조금씩 마음을 더해 매년 아름다운 나눔의 실천을 이행

[반월안산시 미디어입니다.]

26일 안산시생활폐기물 수집운반협회(회장 명승환경 김운식 대표)는 이민근 시장과 김운식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저소득층 이웃을 위해 안산시 본오뜰에서 생산한 쌀 500(10, 1400만 원 상당)를 기탁하는 아름다운 나눔의 실천을 했다.

안산시는 이날 기탁받은 쌀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안산시생활폐기물 수집운반협회는 권역별로 14개의 대행업체가 관내 일반주택과 공동주택 등에서 배출되는 생활폐기물을 수집·운반하고 스마트허브 내 가로 청소를 실시하고 있다.

본 협회는 회원들의 넉넉치 않은 생활임에도 불구하고 모두가 조금씩 마음을 더해 매년 아름다운 나눔의 실천을 이행하고 있으며, 안산시와 협업으로 안산시 전역에 주인없는 쓰레기를 수집·운반하는등 안산시의 청정도시환경 만들기에 큰 역할을 해왔다.

사랑의 쌀 전달식에서 김운식 회장은 코로나19와 물가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협회 차원에서 기부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민근 시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선뜻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대표님들의 소중한 마음을 담아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반월안산시 미디어 박백중입니다. paekzung@daum.net]

반월안산시미디어는 구글, 다음, 네이버 검색창에서 반월안산시미디어를 검색하시면  유익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읍니다.

아래 좌측 하트 눌러주고 댓글 달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