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안하고 행복한 도시 만들기 소식

감골도서관, 브런치 인문학‘ADHD 우리 아이 어떻게 키워야 할까’운영

박백중 2022. 11. 2. 20:16
728x90

부모들이 가장 만나고 싶어하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신윤미 교수 초청

[반월안산시 미디어입니다.]

안산시 감골도서관은 11월 문화의 날(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또는 그 주간)을 맞아 자녀를 소아정신과를 데려가는 것에 대한 부담감으로 진료나 상담을 망설이고 인터넷에 떠도는 부정확한 정보에만 의지하게 되는 양육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위해 브런치 인문학 강연 ‘ADHD 우리 아이 어떻게 키워야 할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강사로는 진료 대기만 3년에 이를 정도로 부모들이 가장 만나고 싶어하는 전문의 신윤미 교수는 학습발달클리닉(소아정신과)에서 ADHD와 틱장애, 자폐스펙트럼을 진단치료하고 있으며 아이의 강점을 발견하면서도 부모 마음을 어루만지는 섬세한 조언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아주대학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임상과장 및 주임교수를 엮임하고 있다.

 

강연은 이달 30일 오전 10시 온라인화상회의프로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접수는 안산시 감골도서관 누리집(lib.ansan.go.kr) 문화강좌 게시판에서 신청 가능하다.

평생학습원 감골도서관 독서문화팀 이경일 031-481-3705, 감골도서관(031-481-3704

 

[반월안산시 미디어 박백중입니다. paekzung@daum.net]

반월안산시미디어는 구글, 다음 검색창에서 반월안산시미디어를 검색하시거나 구글, 다음, 네이버의 검색창에서 banwol-ansancity.tistory.com 검색하시면  유익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읍니다.

아래 좌측 하트 눌러주고 댓글 달기

728x90